티스토리 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위해서 베이비시터를 구한다면? 아무래도 여행지에서 모든 일정을 어린 아이와 함께 보내기는 힘들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베이비시터를 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을 주고 싶다면 베이비시터를 구하는게 더 꼼꼼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리핀에 친척이나 지인이 없어서 베이비시터를 구하기 힘들고 베이비시터를 구하더라도 신뢰를 할 수 없어서 이도 저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베이비시터를 구할 수 있는 마이헬퍼를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시터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시터 자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마이헬퍼인데요, 상업적 어플이 아니라 여행자와 시터의 편의를 위해서 만들어진 무료 서비스앱입니다. 그렇기에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앱이 있어도 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면 사용하는데 힘들 수 있는데요, 해외 사업자가 아니라 국내 사업자이면서 카카오톡 채널 사업자 인증을 받은 비즈니스 채널이기에 마이헬퍼를 통해 베이비시터를 찾을 때 신뢰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마이헬퍼를 사용하지 않고 잘 알려진 헬퍼들에게 따로 연락을 해 구하는 경우도 있지만 예약이 다 차있는 유명 시터들은 예약하기 힘든 게 현실이고 하나하나 카카오톡 아이디에 문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마이헬퍼를 이용하실 경우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시터를 보다 간편하게 구해보실 수 있습니다.
앱과 PC 모두에서 마이헬퍼의 사용이 가능한데요. 앱으로 설치를 할 경우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하시기 좋고 설치 후 처음 접속하실때 알림 허용을 요청하는 배너가 뜨는데, 허용을 눌러 놓으면 예약 상태 변경이나 새로운 대화가 있을 때 푸시 알림을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를 찾을 경우 지역, 예약 희망일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시터 목록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분을 선택해 일정과 후기를 살펴보며 시터의 성향 등을 알아보고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 신청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서 예약 신청을 하실 때는 시터가 참고할 수 있도록 약간의 정보만 기입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 영어로 기재를 해주셔야 합니다. 영어로 적는 것이 어려울 때는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번역을 하면서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소통에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의 나이나 아이의성별은 여자인지 남자인지, 예약을 원하는 시간은 언제인지, 활동을 원하는 장소는 어디인지 등을 적고 기타 메모 및 요청사항을 선택하고 기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찾기 위해서 활동을 원하는 장소를 선택할 경우 시터가 미리 등록해둔 가격 정보가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예약을 하기에 앞서 베이비시터에게 알고 싶은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럴 경우 헬퍼 페이지에서 헬퍼 기본정보 아래쪽에 있는 버튼인 1:1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며 이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베이비시터와 바로 채팅을 통해서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와 보홀, 마닐라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터들이 직접 자신에게 들어온 예약 내용을 확인하면서 확정을 지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예약 확정이 되면 나의 예약 상태를 봤을 때 ‘확정’이라고 뜨기에 알 수 있습니다.
마이헬퍼에서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찾는데 편리하게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는데요. 특히 노쇼나 이중 부킹 등의 문제가 될만한 상황을 방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욱 적합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여행을 떠나고자 할때 내 아이를 돌볼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 마이헬퍼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반대로 마이헬퍼를 통해 시터 자리를 구하면서 자신이 어떻게 아이를 보살펴 주고 있고 여행지에서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는지 알리는 시터들도 있답니다. 이제 시터를 구하고 싶은데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찾는 혼자 고민하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