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녀와 함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여행지에서 아이와 모든 일정을 하루하루 전부 같이 하기에는 힘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이에게도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베이비시터를 구할 때 더욱 공을 들이면서 구해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여행하는 지역에 지인이 없어서 시터를 구하는 게 힘들고 구한다고 하더라도 신뢰를 하기 힘들어서 이도 저도 하지 못하는 분들이 적지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때 베이비시터를 쉽게 구하기 좋은 마이헬퍼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터를 구하는 데 어렵거나 시터 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마이헬퍼가 시터 구인 구직 앱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데요. 특히 여행자 그리고 시터의 편의를 위한 상업적 어플이 아닌 무료 서비스앱이기에 편리하기 세부시터 구하기 위해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앱을 사용하려고 할 때 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면 불안해질 수 있는데요, 마이헬퍼는 사업자 인증을 받은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을 갖고 있는 해외 사업자가 아닌 국내 사업자 앱이기에 신뢰하며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물론 마이헬퍼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도록 유명한 시터들에게 예약을 할 수도 있겠지만 일정이 꽉차있는 경우가 많아 예약이 아무래도 힘들고 카카오톡 아이디에 하나하나 직접 문의를 넣어야 하는 등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이때 마이헬퍼 앱을 사용할 경우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쉽게 내 아이를 위한 시터를 구하는 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앱과 PC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세부시터 구하기 좋은 마이헬퍼 앱은 앱으로 설치를 할 경우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을 하는 것이 가능하며, 설치 후 처음 접속을 하시면 알림 허용을 요청하는 배너가 뜹니다. 이때 허용을 누르면 예약 상태 변경이나 새로운 대화가 있을 때 실시간으로 뜨는 푸시 알림을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비시터를 찾을 때 지역과 예약희망일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시터 목록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헬퍼를 선택해 후기, 일정을 살펴보시면서 시터의 성향 등을 확인해 원하는 날짜를 알아보고 간단히 세부시터 구하기 찾을 때 예약 신청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터가 참고할 수 있게 최소한의 정보만 예약 신청 시에 기입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 영어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적을 때 영어로 쓰는 것이 어려울 때는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번역을 쉽게 하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터가 맡을 아이의 나이는 어떻게 되며 성별은 무엇인지, 예약을 원하는 시간은 언제인지, 활동을 원하는 장소는 어디인지 등을 적고 기타 메모 및 요청사항을 선택 및 기재해주시면 좋은데요, 활동을 원하는 장소는 시터가 미리 등록해둔 가격 정보가 나타나게 되니 세부시터 구하기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베이비시터를 구할 때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 먼저 헬퍼 페이지에서 헬퍼 기본정보 하단을 보시면 보이는 [1:1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문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베이비시터와 채팅을 통해서 쉽게 대화를 나누실 수 있는데요.
필리핀 세부, 그리고 보홀, 마닐라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터들이 베이비시터 예약 내용을 직접 확인하면서 확정을 지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예약 확정이 되면 예약 상태를 봤을 때 [확정]이라고 뜨게 됩니다.
마이헬퍼에서 세부시터 구하기 원한다면 쉽게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는데요. 특히 노쇼나 이중 부킹 등이 걱정되고 이러한 고민을 방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욱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이를 돌볼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 마이헬퍼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마이헬퍼를 통해서 어떻게 아이를 잘 보살피며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게 하는지 어필하는 시터들도 있답니다. 그런 만큼 이제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문제로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쉽게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